|
회의에서 윤 행장은 “코로나로 인한 경영환경 변화에 따라 은행산업과 IBK는 중요한 변곡점을 맞았다”며 현장 영업점장들의 변화에 앞장 설 것을 주문했다. 그는 △코로나 위기극복 지원 △혁신금융 성과 가시화 △바른경영 정착을 제시했다.
|
이어 “디지털 전환이 급격히 전개되면서 전통 은행 영역이 잠식되고 보이지 않는 은행으로 변모 중”이라며 “고객접점과 고객경험을 중시하는 고객 지향적 사고로 전환하고 여신 구조와 금융지원 방식도 미래지향적으로 바꿔나가야 한다”고 강조했다.
신금융의 주요사업 중 하나로 준비 중인 중기금융 전문성과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‘금융주치의 프로그램’이 중소기업에게 맞춤형 처방을 잘 제시할 수 있도록 현장 의견을 개진해 줄 것도 요청했다.
또 “내부통제 강화를 통한 금융사고과 부패를 사전에 막고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규제환경 변화에 대비하는 등 바른경영 정착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단단히 해야 한다”고 거듭 강조했다.한편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된 이날 회의는 경영성과 우수 영업점에 대한 시상식과 함께 ‘모험자본 투자’와 ‘금융소비자보호 실천’ 등 IBK혁신경영 우수사례 발표도 이뤄졌다.
기사 및 더 읽기 ( 윤종원 기업은행장 "상반기 중기대출 확대" 당부 - 이데일리 )https://ift.tt/2YS2zsN
비즈니스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윤종원 기업은행장 "상반기 중기대출 확대" 당부 - 이데일리"
Post a Comment